국제이주개발공사, 80일만에 이민국 승인된 미국투자이민 9Orchard 호텔 빠른 원금 상환으로 마지막 투자자 20명 모집

미국 유럽투자이민 국제이주 4월 28일 설명회 개최
미국투자이민 계약자 변호사비 지원, 상품권 등 1000만원 혜택

2019-04-23 11:42 출처: 국제이주개발공사

80일만 이민국 승인된 9Orchard 호텔 프로젝트가 빠른 원금 상환으로 마지막 투자자 20명 모집 중이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3일 -- 미국투자이민 ‘뉴욕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의 I-526 승인이 80일 만에 이루어졌다.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 중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미국투자이민 전문이민법인인 국제이주공사는 이민 승인 기간이 짧다는 것은 원금 상환과 미국 영주권 취득도 빨리 이루어질 수 있다는 뜻이라고 밝혔다.

9오차드 호텔은 뉴욕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 가 9번지에 위치한 자물로브스키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하는 프로젝트이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는 최근 높은 소득수준의 이주민 유입 증가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다양하고 독특한 레스토랑, 갤러리 등의 문화 시설로 많은 관광객 유입이 기대된다. 2017년 7월 HVS의 시장조사에 따르면, 9오차드 호텔의 객실 점유율을 안정적인 수치인 84%로 예상한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는 총 147명의 투자자 중 현재 20명의 투자자 모집만을 남긴 상태이다. 호텔은 2019년 11월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후 호텔이 운영되어 생기는 수익은 최우선으로 투자자들에게 지급된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의 경우 후반부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라도 초기 투자자들과 같은 시기에 원금상환이 이루어진다. 따라서 후반부 투자자는 투자 시기에 비해 투자금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어 유리하다. 투자금 상환 기일은 2025년 3월 31일이며 5년 만기 기간에 1년의 옵션 기간이 있다.

9오차드 호텔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관심의 이유는 빠른 원금상환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안전성 때문이기도 하다. 9오차드 호텔은 금융 대출 없는 1순위 투자로 이루어져 안전하다. EB-5 투자금 외에는 부채가 없어 안전한 자금구조를 가졌다는 뜻이다. 전체 자금구조에서 투자자 지분이 38.5%, 개발사 지분이 61.5%에 해당한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 자산에 대해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한다.

한편, 국제이주공사는 4월 28일 ‘VIP 미국 유럽 투자,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미국투자이민, 유럽투자이민, 미국 의대 치대 유학 설명회 등과 함께 개별상담이 준비되어 있다. 4월 특별이벤트도 진행하며, 미국투자이민 계약자 5명은 1000만원 혜택의 변호사비 지원 및 면세점상품권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와 전화로도 가능하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31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