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중고차·장기렌터카 비교 공개

자동차 구매 방법 중 대표적인 중고차와 장기렌트카 어떤 방법이 좋을까?

2019-04-23 11:35 출처: 아라봄렌트카

아라봄렌트카가 중고차·장기렌터카를 비교 공개한 내용을 발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3일 -- 아라봄렌트카가 중고차·장기렌터카를 비교 공개한 내용을 23일 발표했다.

중고차로 구매 시 여전히 허위매물이 존재하고 있고, 적절한 중고차를 구매했어도 구매한 차량의 히스토리를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변수들에 대처하기 어렵다.

중고차 구매는 높은 금리와 초기에 들어가는 취·등록세 보험료 같은 비용이 발생된다.

운전 습관이 변했을 때 발생되는 잔 고장 또한 중고차 구매 후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운전 경력이 적은 경우 높은 보험료와 할증도 무시할 수 없다.

하지만 운행거리가 적고, 보험 할인율이 높은 경우 중고차구매가 유리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 구매 시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는 초기자본이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원하는 차종과 색상, 옵션 등이 신차로 선택가능하고, 자동차세와 보험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용 후 1개월 후부터 렌탈료만 납입하면 된다.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보증금이 발생되기도 하지만 이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는 이용도중 반납을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되기 때문에 비슷한 조건의 승계자를 찾아 승계를 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용 만기 시에는 인수와 반납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이때 인수를 하게 되면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할 수가 있다. 본인이 탔던 자동차를 인수하는 조건이기 때문에 100% 차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가질 수 있다는 점 또한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이다. 하지만 이용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많았다면 인수하지 않고 반납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이다.

신차장기렌터카를 취급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가격을 꼼꼼하게 가격비교해 보는 구매자의 센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라봄 렌트카는 홈페이지에 한 번의 문의로 가격과 조건들을 비교 분석해 고객 조건에 맞춰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견적시스템(가격, 비용, 승계, 견적, 장단점, 조건, 가격비교, 인수, 보증금, 렌터카조건비교 등을 비교분석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상황을 반영해 특가 프로모션 등을 적용하고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트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