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 메탈스, 제이코 매뉴팩처링 인수

2019-03-05 16:15 출처: Delos Capital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05일 -- 델로스 캐피털(Delos Capital, 이하 ‘델로스’)의 포트폴리오 회사이자 특수 금속제품 제조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세이지 메탈스(Sage Metals Private Limited, 이하 ‘세이지’)가 제이코 매뉴팩처링(Jayco Manufacturing, LLC, 이하’제이코’)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텍사스 주 그랜드 프레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이코는 주로 북미지역에 기반을 두고 산업재 및 소비재 최종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다양한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맞춤형 정밀 금속 성형 부품의 조립과 통합 및 생산 활동을 영위하고 있다.

통합된 회사는 제품 공급 및 제조 능력을 확대해 글로벌 공급망 파트너로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세이지 CEO인 크리스난(R. Krishnan)은 “세이지는 이번 인수를 매우 기쁘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제이코는 우리가 프로세스 및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북미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이코를 이끌고 있는 케빈 메이나드(Kevin Maynard)의 풍부한 경험은 세이지가 앞으로 북미 지역에서 성장 목표를 추구하는데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제이코 CEO이자 설립자인 케빈 메이나드는 “제이코가 금속 제조와 가공 및 주조 분야의 세계 선두주자인 세이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이지는 우리가 국내의 모든 경쟁사에 비해 확실한 장점을 갖고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의 제이코 고객 기반과 제조 역량에 세이지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고객을 결합시킴으로써 우리는 업계의 미래를 이끌어가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델로스 캐피털(Delos Capital) 개요

2013년 설립된 델로스 캐피털(Delos Capital)은 경영권 인수와 자본재편 및 성장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중소규모 시장의 사모펀드 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80060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elosca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