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신임 최고제조책임자 및 최고과학책임자 임명

숀 하퍼와 루시 길데아, 메리케이 경영진 합류

2019-01-28 14:10 출처: Mary Kay Inc.

숀 하퍼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조책임자

댈러스--(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8일 -- 전 세계 40개 시장에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글로벌 뷰티브랜드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숀 하퍼(Chaun Harper)를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조책임자로, 루시 길데아(Lucy Gildea)를 수석부사장 겸 최고과학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하퍼와 길데아는 각각 부여받은 새로운 역할을 통해 메리케이의 경영진에 합류한다.

하퍼는 수석부사장 겸 최고제조책임자로서 메리케이의 글로벌 제조 사업, 글로벌 재고 관리, 공급 계획, 운송 및 글로벌 품질을 총괄한다. 하퍼는 2014년 생산 관리 책임자로 메리케이에 입사, 제조 시설 내 지속적인 개선 문화를 창출하는데 크게 이바지했다. 생산 효율성은 물론 직원들이 경력 및 기술력을 개발하는 기회가 월등히 개선되었다. 하퍼는 메리케이에 합류하기에 앞서 로레알(L’Oréal)에서 생산 및 품질 관련 요직을 두루 거쳤다.

길데아 박사는 수석부사장 겸 최고과학책임자로서 메리케이의 연구개발 사업을 진두지휘한다. 길데아 박사는 2017년에 메리케이에 입사, 메리케이의 글로벌 제품 전략 및 혁신 파이프라인을 설계했다. 제품·기술·패키지시스템 관련 특허가 1400건이 넘는 메리케이는 지금까지 혁신 문화를 발전시켜왔으며, 연구개발에 매년 수백만 달러를 투자한다. 길데아 박사는 회사의 혁신을 다음 세대로 넘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길데아 박사는 메리 케이에 합류하기에 앞서 프록터앤갬블(P&G)에서 15년 동안 의료관리, 구강관리, 뷰티기술 및 뷰티·피부개발을 책임져 왔다.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 메리케이 최고운영책임자는 “하퍼와 길데아는 회사에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메리케이의 연구, 개발, 공급망 관리를 개선하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며 “하퍼와 길데아는 메리케이 경영진의 새로운 멤버로서 국내외 제품 계획·전략을 조정하는 역할을 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 직판 업계의 글로벌 이노베이터인 메리케이는 전 세계에 7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뷰티 브랜드이다”며 “하퍼와 길데아를 경영진에 임명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두 사람의 리더십과 경험은 전 세계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려는 회사의 노력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퍼는 미국 아칸소 주 러셀빌 아칸소공과대학에서 화학과 이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 웹스터대학에서 경영학 석사학위(MBA)를 받았다. 길데아 박사는 켄터키 주 조지타운 조지타운대학에서 생물학 이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신시내티대학에서 세포분자생물학·면역학·전염병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메리케이에서 성공은 거부할 수 없는 제품, 보람 있는 기회, 긍정적인 커뮤니티 영향력에 좌우된다. 메리케이는 약 40개 국가에서 여성들이 기업가의 목표를 이루도록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수십억달러의 가치를 보유한 기업으로서 메리케이는 최첨단 스킨케어 제품과 대담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를 제공한다. 메리케이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marykay.com에서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40050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