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 세계적인 보이 밴드 방탄소년단 패션인형 출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라이선스 계약… 올해 여름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봬

2019-01-07 09:58 출처: 마텔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7일 -- 미국 완구기업 마텔(Mattel)이 7일 열린 홍콩 완구·게임박람회에서 글로벌 보이 밴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패션인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텔은 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멀티 카테고리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방탄소년단 인형, 소장용 피규어, 완구 세트, 게임 및 롤플레잉 아이템을 제작할 계획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올해 여름 출시될 예정이며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모습을 담은 최초의 완구 라인이 된다. 이 라인은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의상을 바탕으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마텔의 부사장이자 글로벌 브랜드 GM인 세잘 샤 밀러는 “방탄소년단은 연령, 문화, 언어를 초월하는 대중 문화의 현상이고, 이 파트너십을 통해 마텔은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방탄소년단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겠다”며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주역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것은 우리의 핵심 전략이며 마텔의 창의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방탄소년단을 기념하는 제품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패션인형과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텔의 공식 트위터 계정 및 해시태그 #BTSxMattel과 #BTSDollsOffici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텔(Mattel) 개요

1945년에 설립된 마텔은 고품질의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디자인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선사한다. 마텔의 아이콘인 바비 Barbie®, 핫휠Hot Wheels®, 아메리칸 걸 American Girl®, 피셔프라이스 Fisher-Price®, 토마스와 친구들 Thomas & Friends®, 메가 MEGA® 등의 브랜드를 포함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또한 영화 및 TV 콘텐츠, 게임, 음악과 라이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마텔은 40개 지역 사업장에서 세계적 유통 및 기술 업체와 협력하여 15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텔은 창사 이래로 지금까지 어린 시절의 경이로운 경험을 공유하며 어린이들이 꿈과 잠재력을 북돋워주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