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 골목중심 점포육성 상권 활성화 사업 진행

2018-12-07 15:31 출처: 핀연구소

시흥시 골목중심 점포육성 상권 활성화 사업 진행

시흥--(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7일 -- 경기도 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가 9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댓골 골목상권 홍보와 상권 활성화를 위해 골목 중심 점포육성 상권 활성화 사업을 진행했다.

골목중심 점포육성 상권 활성화 사업은 시흥시가 지원하며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했다.

해당 사업은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댓골골목’의 활성화를 위해 경영컨설팅을 진행했으며 현장방문 경영컨설팅으로 업소별 미비한 부분을 코칭 및 교육을 통해 타 지역과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특히 댓골골목을 대표하는 중심 업소로 육성하기 위해 2개 업소를 선정하여 △업소 당 1가지 이상 특색 있는 메뉴 개발(전수교육, 시식회 진행) △업소별 특색 있는 스토리 발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마케팅의 심층 컨설팅을 진행했다.

댓골골목의 중심업소로 선정된 2개 업소는 ‘양평해장국’과 ‘부르릉 배달커피’이다. 양평해장국은 △간장 등뼈짐 △매콤 등뼈짐 2종의 메뉴를, 부르릉 배달 커피는 △부르릉 샌드위치 △계란가득 샌드위치 △불고기 샌드위치 △매콤 닭가슴살 샌드위치 4종의 메뉴를 전수받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사업 회사는 이번 골목중심 점포육성 상권 활성화를 통해 많은 분들이 댓골골목을 찾아와 웃고 즐기며 언제나 새로운 이야기가 가득한 댓골골목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시민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