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숨겨진 김제 관광명소 홍보를 위한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김제시와 ‘숨은 김제 찾기’ 팸투어 실시

2018-12-07 14:34 출처: 수요일

시골투어가 실시한 숨은김제찾기 팸투어 현장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7일 --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전북 김제시(시장 박준배)와 함께 ‘숨은 김제 찾기’를 테마로 팸투어를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블로그 시민기자단, 여행 매거진 기자, 여행 전문 블로거 등 여행전문가를 초청하여 숨겨진 김제시의 관광지 활성화와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하여 여행이 가능한 김제시 관광지 활성화를 위해 ‘숨은 김제 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숨겨진 김제 관광명소로 청룡사, 김제동헌·내아·향교, 지평선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청소년 농생명센터 전망대,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와 새만금 바람길을 따라 망해사를 관광하고 김제 주요 관광명소 아리랑문학마을, 벽골제를 관람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전북투어패스권을 이용하여 벽골제 짚풀공예를 체험하고 이색적인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에서 목공예 체험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5000년 농경문화 김제의 숨겨진 관광명소를 찾고 전북투어패스 이용을 통해 관광지 관광 및 다양한 체험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앞으로도 주식회사 수요일은 관광벤처기업으로 다양한 테마코스와 관광상품 개발로 농어촌 관광 활성화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지자체 인허가 데이터를 활용한 농어촌 숙박, 맛집, 체험,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차별화된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농가공상품 유통 프리미엄 로컬마켓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