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 공동 발표문 발표

2018-11-29 18:00 출처: 르노삼성자동차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9일 -- 르노, 닛산, 미쓰비시 얼라이언스는 29일 공동 발표문을 통해 강력한 결속을 강조했다.

다음은 발표문 전문이다.

르노, 닛산, 미쓰비시 얼라이언스 공동 발표문

르노 그룹, 닛산자동차, 미쓰비시자동차의 이사회는 지난 며칠 동안 각각 또는 공동의 입장으로 얼라이언스(동맹)의 강력한 결속을 여러 차례 강조해 왔다.

얼라이언스는 지난 20년 동안 유례없는 성공을 거두어 왔으며, 앞으로도 확고한 결속을 유지해 나갈 것이다.

르노, 닛산, 미쓰비시 얼라이언스 개요

르노 그룹, 닛산자동차, 미쓰비시자동차는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오래 지속 중이며 가장 생산적인 상호 교류를 해오고 있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얼라이언스(동맹)다. 얼라이언스는 2017년 200여개 국가에서 1060만대 이상의 차량 판매를 이뤘으며, 각 회사들은 경쟁력 향상을 위해 상호 협업 및 시너지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 얼라이언스는 독일 다임러(Daimler), 중국 등펑(Dongfeng)을 비롯한 다른 자동차 그룹들과의 전략적 협업도 진행 중이다. 이러한 전략적 얼라이언스는 친환경 차량의 업계 선두인 한편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차량에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기술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신 첨단 기술을 개발 중에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