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하이브리드 차량용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 출시

전기모터와 엔진 두 가지 동력원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 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
뛰어난 내열성 갖춰 고성능 직분사 터보 엔진 등 노킹현상 방지에 탁월

2018-11-22 09:25 출처: 모빌코리아윤활유

모빌코리아윤활유가 하이브리드 차량용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2일 -- 엑손모빌(ExxonMobil)의 국내 자회사이자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니콜라스 해리스, 이하 ‘모빌코리아’)가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원(Mobil 1)의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Mobil 1™ Hybrid 0W-2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엑손모빌의 독자적인 첨가제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Mobil 1 Hybrid 0W-20은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 엔진 오일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엔진 손상을 방지하는 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은 저속에서는 모터, 고속에서는 내연기관을 동력원으로 사용한다.

이로 인해 엔진 열 상승이 일반 차량보다 더디다. 따라서 적합한 오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엔진 내부 손상을 야기할 수 있다. Mobil 1 Hybrid 0W-20은 엔진 내부 열이 충분히 오르지 않은 저속 및 저온 구간에서도 엔진 내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보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미국석유협회(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까다로운 고성능 엔진오일 규격인API SN PLUS을 만족시킨 Mobil 1 Hybrid 0W-20는 사용 시 엔진의 노킹 감소 효과는 물론, 뛰어난 열내구성으로 엔진 내부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엔진 보호 및 차량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탁월한 연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어 그 동안 일반 엔진오일을 사용해온 국내 하이브리드 차량 소비자들도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최적화된 전용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Mobil 1 Hybrid 0W-20 출시를 기념해 모빌 판매점을 방문하여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특성의 엔진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모빌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엔진 별 적합한 고성능 오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4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온 모빌원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오일을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이번 Mobil 1 Hybrid 0W-20 출시는 모빌원이 엔진 보호와 연비개선 에 관심이 많은 국내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모빌 델박 안전 캠페인, 윤활유 분석 서비스와 함께 모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Mobil 1 Hybrid 0W-20는 전국 91개 모빌원 브랜드 공식판매점에서 교체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빌원 코리아는 모빌원 전문점에서 Mobil 1 Hybrid 0W-20로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제공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빌코리아 제품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빌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개요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에너지 전문 기업 엑손모빌(ExxonMobil) 의 국내 자회사로 1973년 국내 첫 발을 내딛었다. 2009년 모빌원 전문점을 처음 국내 도입한 이후, 현재 전국 483개의 승용차 및 상용차를 위한 모빌 전문점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에는 ‘제 7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엔진 오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포뮬러원 레이싱에 투자하는 등 모터스포츠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기술 향상을 이어오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