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제주맥주 컬래버 제품 출시

게임과 맥주의 이색적인 컬래버로 한정판 제주 펠롱 에일 4종 출시
지스타 2018 기간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

2018-11-08 13:55 출처: 펍지

배틀그라운드-제주맥주 컬래버 맥주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8일 --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크래프트 맥주사인 제주맥주(대표 문혁기)와 함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맥주는 국내 1위 크래프트 맥주사로 맥주 미식 문화 선도 및 새로운 국내맥주문화 정착 등을 철학으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2017년 출시 후 제주도로 한정됐던 판매 지역을 2018년 5월부터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배틀그라운드X제주맥주 컬래버 맥주는 제주 지역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제주 펠롱 에일’ 맥주에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아이템 및 내용을 적용해 패키지를 구성했다. 배틀그라운드 ‘삼뚝’과 ‘보급상자’는 물론 ‘WINNER WINNER CHICKEN DINNER’와 ‘이겼수닭! 오늘 저녁은 치맥이닭!’ 등의 메시지를 라벨 디자인에 적용해 재치 있게 표현했다.

배틀그라운드X제주맥주 컬래버 맥주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8)’ 기간 동안 부산 해운대, 광안리, 서면 일대 펍에서 한정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 x 제주맥주 컬래버 맥주가 판매되는 펍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번 컬래버 기념으로 제작된 750mL 샴페인 빅바틀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펍지주식회사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해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