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 개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경험 공유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 및 개발자 생태계 소개 및 발표
전시·체험관 구성해 다양한 체험 제공, 개발 직무 소개 및 채용 안내 부스 운영

2018-10-25 13:20 출처: KT (코스피 030200)

KT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 행사 포스터

성남--(뉴스와이어) 2018년 10월 25일 -- KT(회장 황창규)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KT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2018(KT S/W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하 KSDC 2018)’을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KT가 개최하는 KSDC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비롯한 관련 업계 종사자 외에도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기술과 경험을 공유하는 만남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KSDC 2018은 트랙 1과 트랙 2로 구성됐다. 트랙 1은 ‘Smart-X S/W, KT가 리딩한 최신 기술’이란 주제로 △KT의 소물 인터넷 네트워크 이해와 IoT 개발 적용 △개발자를 위한 ABC-KT ucloud biz △아파치 스파크 기반의 교통정보 분석 등 KT의 최신 소프트웨어 기술 관련 발표가 예정돼 있다.

트랙 2에서는 ‘Smart-X S/W, KT와 함께하는 기술’ 주제로 △쉽게 배우는 GiGA Genie 서비스 개발 △KT 5G 오픈랩(Open Lab) 활용△Open IoT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개발 △KT의 API를 한눈에 볼 수 있는 API Link 등 KT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생태계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특별전시 부스를 운영해 △5G가 변화시키는 기술의 미래 △Open IoTMakers를 활용한 IoT 서비스 체험 △기가지니 시연 등 관람객이 직접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별도의 안내부스에서는 KT의 소프트웨어 개발 직군 직무에 대한 설명과 채용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KSDC 2018에 참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행사 종료 후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증정하며 이 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KT IT기획실 소프트웨어개발단장 옥경화 상무는 “이번 KSDC 2018은 국·내외 개발자, IT업계 종사자 등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있는 모든 분과 5G, 인공지능(AI), IoT, 블록체인 등 KT가 선도하는 주요 소프트웨어 기술과 개발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KT는 국내외 개발자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