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antCoin, 글로벌 가상화폐 시장에 새로운 수준의 엔드투엔드 보안성과 간편한 보관성 선보일 예정

분산화·중앙화 거래 방식 문제점에 모두 대응하는 하이브리드 거래 플랫폼 공개 계획

2018-08-10 13:53 출처: DeviantCoin

뉴욕--(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10일 -- DeviantCoin이 향후 주요 로드맵을 제시하는 한편 그동안 구축한 사업 토대를 개략적으로 공개했다. DeviantCoin은 지분증명 방식의 마스터노드 암호화 자산으로 우수한 안전성에 기반한 이용자 경험 제공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혁신적인 익명성 추구 및 핵심 기능들의 성공적인 통합

DeviantCoin은 안전한 가상화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론칭 되었다. 현재 DeviantCoin 커뮤니티는 안전한 거래와 암호화된 메시징, 완전한 익명성을 위한 일회용 주소(stealth address), 필수 확인 절차 축소, 낮은 거래 수수료를 보장하는 분산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Akerboya, Streetjammer, Cripdark, Nightcrawler 등 당사의 주요 리더들은 커뮤니티와 개발활동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다.

◇암호화 자산의 안전한 보관과 거래 니즈에 대응하는 혁신적 접근

대부분의 암호화 자산 거래는 특정한 관할구역 내에서 개인이 보유, 등록한 사업체를 통해 중앙화 된 형태로 진행된다. 그러나 이런 방식은 공통된 약점을 가지고 있다.

중앙화 된 거래 방식이 가진 주요 문제점으로는 △고객 자산을 보유, 제어하는 사람의 힘으로 관리 △전 세계적으로 불안정한 규제 환경 영향을 받는다 △비윤리적 관행과 횡령, 해킹에 따른 도난 사고가 빈번하다이다.

탈중앙화 거래는 이러한 중앙화 거래 방식의 대안을 제시한다. 특히 암호화 자산은 단일화된 법인의 조정을 받지 않는 분산원장 상에서 P2P 방식으로 거래된다. 이를 통해 중앙화 된 거래 방식에 따른 문제점의 상당 부분을 제거할 수 있다. 다만 몇몇 문제는 상존해 있다.

탈중앙화 거래 방식이 가진 주요 문제점은 △비직관적이고 사용이 어려운 인터페이스에 따른 사용자 경험 수준 저하 △부실하거나 아예 존재하지 않는 고객 지원책 △손실 줄이기나 마진거래 기능이 없는 제한적인 기능성 △블록 컨퍼메이션에 의존하는 결제로 인해 저빈도매매만 가능함이다.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위한 하이브리드 솔루션

DeviantCoin 개발자들이 구축한 하이브리드 거래 방식인 DEVX는 새로운 암호화 자산 매매 플랫폼으로 중앙화, 분산화 거래가 가진 장점만을 모았다. 이 플랫폼은 중앙화 거래 방식의 속도, 반응성, 효율성, 사용자 경험과 더불어 분산화 거래 방식이 가진 투명성, 보안성, 통합성, 책임성, 사용자 제어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DeviantCoin의 미래 전략을 총괄하는 Akerboya는 “DEVX는 거래 기능 외에도 다양한 블록체인에 액세스할 수 있는 완전한 형태의 분산화 웹지갑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며 “앞으로 DEVX 플랫폼에서 기능하는 분산화 하드웨어 지갑도 선보일 것이며 추가적인 이중 인증이 더해지면서 해시 키를 통한 웹 액세스를 안전하게 보호함으로써 플랫폼 보안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DEVX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은 백서는 deviantcoin.io/whitepaper.pdf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viantCoin Community 개요

DeviantCoin은 블록체인 기술로 탄생한 암호화 자산으로 안전한 형태의 가상화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코인의 발전과 미래 목표에 매진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내 사람들이 주도한다. 개발에 참여한 커뮤니티 사람들은 코인의 근간이라 할 수 있다. DeviantCoin는 사용자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개발자나 단순한 기술 개발을 넘어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