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작은 인간로봇’ 출간

이야기로 풀어낸 미적분
작은 인간 사라가 말로 전하는 공식 없는 미적분

2018-07-12 09:31 출처: 좋은땅출판사

좋은땅출판사가 출간한 작은 인간로봇 표지(김영선 지음, 184쪽, 1만1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2일 -- 좋은땅 출판사가 김영선 저자의 ‘작은 인간로봇’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작은 인간로봇’은 나이가 어린 초등학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미적분을 이야기로 풀어낸 책이다. 수학 이야기이지만 공식이 없고 작은 인간인 수학 천재 사라가 말로 전해 주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으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불의의 사고로 동생이자 수학 천재인 동생을 잃고 설상가상으로 부모님까지 떠나보낸 ‘명우’는 홀로 은둔 생활을 하며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명우 앞으로 도착한 의문의 택배 상자를 열어 보니 아주 작은 인간이자 명우의 죽은 동생인 ‘사라’가 튀어나온다. 이 작은 인간은 사라는 수학 천재로 명우와 함께 ‘수학 나라’를 여행하며 독자들에게 미적분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 알려준다.

‘작은 인간로봇’은 팔이 하나뿐인 외팔이 괴물이 낸 문제, 로봇 쥐와 무한 이야기, 명우의 로봇 ‘이만’에게 숫자를 알려주기도 하고 알쏭달쏭 마술나라로 장난감을 찾으러 가 문제를 푸는 이야기까지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수학의 매력에 빠질 수 있고 전개될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져 수학이 어려운 어린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읽어나갈 수 있다.

수학책만 보면 얼굴을 찌푸리거나 공식만 가득해 이해가 힘든 아이라면 공식도 없고 이야기로 쭉쭉 읽어나갈 수 있는 ‘작은 인간로봇’을 권한다. ‘작은 인간로봇’을 통해 수학적 창의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작은 인간로봇’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