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1기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2018-07-10 11:22 출처: 건국대학교

건국대 1기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모집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10일 -- 건국대가 동물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경영자와 임원을 대상으로 ‘제1기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반려동물산업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시점에서 관련 산업을 이끌어가고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경영자들을 위해 개설됐다. 커리큘럼은 △반려동물산업 시장 동향 △세계 반려동물산업 트렌드 변화 △반려동물산업의 이해 및 비즈니스 전략 △반려동물산업 정책과 법 △반려동물 그리고 미래 △반려동물산업과 첨단 기술의 결합 등 전문 교수진의 자문을 통해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적 경영전략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사업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콘텐츠 사례 연구도 진행된다.

건국대 수의과대학 교수진뿐 아니라, SBS TV동물동장 메인 자문 수의사인 서울시수의사회 최영민 회장, 국립축산과학원의 양창범 원장, 농림축산식품부 반려동물 총괄 사무관, 배트올 김정미 대표, 아이앤퍼블릭 남정우 대표 등 업계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다.

수의과대학 신호철 교수는 “반려동물산업과 관련한 국내 최고 강사진의 생생한 강의부터 경영전략에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에 이르기까지 다면적 학습을 통해 경영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과정은 현재 1기를 모집 중이며 2018년 9월 11일(화)을 시작으로 2019년 2월 12일(화)까지 건국대학교 생명과학관 장영규 박사 기념강의실에서 매주 화요일(18:00~21:00)에 진행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