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발리·태국 반얀트리 호텔, 가족 여행객 위한 ‘패밀리 패키지’ 대거 출시
2018년 06월 27일 09:34
반얀트리 웅가산
반얀트리 웅가산
고해상도 사진보기 »
가족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태국 방콕 및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가족 휴가를 위한 패키지들을 대거 출시했다.

먼저 인도네시아 발리의 최남단 해발고도 70m 절벽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은 휴가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가족 여행객을 위해 주말(금~일) 투숙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주말 여행(Weekend Getaway)’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3월까지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일일 조식(2인) △15분 웰컴 마사지(목, 어깨) △일일 미니 바 1회 무료 이용(알코올 음료 제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소 2박 투숙 시 적용 가능하다.

최근 한 도시에서 장기간 머무는 여행 트렌드가 부상함에 따라 반얀트리 웅가산은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 모어 포 레스(Stay More For Less)’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본 패키지에는 레스토랑 또는 패밀리 액티비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화 75달러(한화 약 8만4천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돼 있다. 특히 발리의 필수 관광 코스로 꼽히는 가루다 위스누 큰차나 (Garuda Wisnu Kencana) 공원을 방문 하는 액티비티는 8월까지만 한정적으로 운영한다.

반얀트리 푸켓은 10월까지 ‘센스 오브 패밀리(Sense of Family)’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패키지에는 2시간의 베이비 시팅 서비스 1회가 포함돼 있어 영·유아를 둔 부모도 편하게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4세 이하의 자녀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센스 오브 패밀리’ 패키지는 △터틀 키즈 클럽(Turtle Kids Club) 무료 이용 △반얀트리 스파 바디 마사지 20% 할인 △일일 4500태국 바트(성인 2인, 소인 2인) 등이 포함돼 있으며, 4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골프 여행을 좋아하는 부부라면 ‘얼티밋 골프(Ultimate Golf)’ 패키지 이용을 추천한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18홀의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Laguna Phuket Golf Club)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일일 조식(2인)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페이셜 마사지 & 뷰티 트리트먼트 제외) △레스토랑 이용 20% 할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패키지는 최소 2박 투숙 시 적용 가능하며 10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도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방콕은 2박 가격으로 3박 동안 머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Stay 3, Pay 2)을 실시 중이다.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루프톱 바, 야외 수영장 등이 완비돼 있는 반얀트리 방콕에 머물며 호캉스를 만끽하거나, 최고의 접근성으로 활기찬 방콕 도시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1박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본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9일까지 운영하며, 최소 3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여름에 휴가를 떠나지 못해도 투숙 최소 30일 전에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버드(Early Bird Advantage)’ 프로모션을 12월 18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부부 둘만의 추억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투숙객들은 10월까지 진행하는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추천한다. 해당 패키지는 반얀트리 방콕에서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액티비티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통 태국식 디너를 선보이는 압사라(Apsara) 다이닝 크루즈 및 방콕 관광 필수 코스인 문 바(Moon Bar)에서의 ‘문 러버(Moon Lovers)’ 칵테일 음용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각 반얀트리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