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콩가, 아태 지역에서의 엄청난 성장을 기화로 이 지역 최초의 사용자 컨퍼런스 개최
브룸필드, 콜로라도=뉴스와이어
2018년 06월 14일 15:50
콩가(Conga)가 7월 5일 하얏트 시드니 호텔에서 열릴 아태 지역에서의 첫 행사인 ‘콩가 커넥트 시드니(Conga Connect Sydney)’ 계획을 13일 발표했다.

콩가는 자동화로 아날로그 방식의 프로세스를 없애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콩가가 아태 지역에 공격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이 행사가 마련되었는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 지역의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게 된다.

‘콩가 커넥트 시드니’는 아태 지역에 처음으로 콩가 커뮤니티를 연결시켜 수백 여 콩가 사용자들을 관리하고 이들이 동료나 파트너, 산업 전문가 그리고 초청연사들과 지식과 아이디어 및 최선의 실무를 서로 교환할 수 있게 한다. ‘콩가 커넥트 시드니’는 업계의 유일한 행사로 문서 및 계약과 관련하여 업무를 활성화하고 현대화시킬 수 있는 최선의 실무를 다룬다.

사용자 컨퍼런스에서는 콩가의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윌 스펜드러브(Will Spendlove)가 콩가의 비전과 업무 현대화를 위한 디지털 전환에 관해 발표하고 유명인사로 고객 패널이 구성되며, 용도 사례를 집중 조명하는 한편, 시연장에서의 공개 전시, 콩가 대학교(Conga University) 강좌 등이 열린다.

또한 이 행사에는 생체의학 엔지니어이자 발명가인 조단 응웬(Jordan Nguyen), 포레스터(Forrester)의 애널리스트로 이비즈니스(eBusiness)를 다루는 즈 잉 응(Zhi Ying Ng) 그리고 아태 지역의 금융 서비스 및 소매 분야의 유통채널 전략 전문가 등 업계의 내로라하는 기조연설자들이 참여하게 된다. 세부적인 내용과 등록 정보는 웹사이트 https://getconga.com/conga-connect/sydney/ 참조.

콩가 최고경영자인 매튜 쉴츠(Matthew J. Schiltz)는 “우리가 성공을 거둔 바 있는 콩가 커넥트(Conga Connect) 사용자 컨퍼런스를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중심이자 이 지역의 가장 역동적인 도시 중 하나인 시드니에서도 개최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콩가 커넥트는 고객들을 중심에 서게 하고 이들이 우리의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통해 정말로 소중하고 전략적인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사로잡는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아태 지역의 빠른 성장을 받쳐주고 있는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을 위해 중요하고도 전략적인 행로를 지속하고 있는데 발맞춰 이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지원을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콩가는 기술, 세일즈 및 사업운영 팀을 구축하기 위해 아태 지역에 상당한 규모로 투자해오고 있다. 지능형 문서 제품군의 모든 주요 제품들은 시드니에 기반을 둔 데이터센터들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지역에서 콩가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된 것은 높은 성장세에서 비롯되었는데 콩가의 아태 사무소는 지난 한 해 동안 새로운 사업 수익과 인원이 세 배 늘어났다.

콩가의 아태 지역 이사인 크리스 브래드먼(Chris Bradman)은 “이 지역 최초의 콩가 커넥트 행사에서 아태 지역 고객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콩가는 지난 2년 동안 솔루션 제품군을 크게 늘려왔는데, 충성도 높은 아태 지역 고객을 기반으로 우리 신제품의 점유율이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콩가 커넥트 시드니’는 교육과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비전, 고객의 이야기 그리고 재미가 적절히 어우러져 기존의 혹은 앞으로의 모든 콩가 고객과 파트너에게 매우 값진 행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콩가는 2월 이래, 새로운 이시그니처(eSignature) 제품 출시와 옥티브(Octiv), 오키스트레이트(Orchestrate, LLC) 및 카운슬리틱스(Counselytics)의 인수를 발표했다. 또한 새로운 펀딩 라운드를 통해 47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발표했다.

콩가(Conga) 개요

콩가는 기업들이 CRM 투자를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엔터프라이즈급 지능형 문서 자동화(Intelligent Document Automation) 솔루션 제품군을 개발했다. 콩가 컴포저(Conga Composer), 콩가 컨트랙트(Conga Contracts), 콩가 액션그리드(Conga ActionGrid) 및 콩가 사인(Conga Sign) 등 콩가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데이터, 문서, 계약, 서명 및 보고 등을 단순하게 하고 자동화시켜 준다.

또한 세일즈포스 플래티넘 ISV(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파트너로서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급 인프라와 보안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실제로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슈마커 그룹(Schumacher Group) 그리고 CBRE 등 모든 산업 부문에 걸쳐 85개국 70만 사용자들이 콩가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해 자사의 세일즈포스 데이터를 십분 활용하고 있다.

콩가는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비상장기업으로 영국과 호주 등에서 세계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getconga.com 또는 트위터 계정 @getconga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130058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도자료 출처: Conga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