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고양이뿔, 어린이 성교육 동화책 출시 앞두고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진행
2018년 06월 14일 12:30
고양이뿔 자체 브랜드인 아름알음의 어린이 성교육 동화책 보이지 않아도 소중해
고양이뿔 자체 브랜드인 아름알음의 어린이 성교육 동화책 보이지 않아도 소중해
고해상도 사진보기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고양이뿔은 독자 브랜드인 ‘아름알음’의 유·아동 성교육 동화책 ‘보이지 않아도 소중해’ 론칭을 앞두고 6월 15일부터 7월 6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성교육 동화책 ‘보이지 않아도 소중해’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와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생명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전한다. 나아가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이야기로 생명의 잉태와 부모의 사랑을 깨닫고 올바른 인성과 사회성을 갖추게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현재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티커북과 연계가 가능한 성교육 동화책으로, 5세부터 학습이 가능하며 어린이 제품 안전검사 및 5인 이상의 각 분야 전문인 내용 감수 등 완성도 높은 사전 준비와 탄탄한 내용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한 동화책 ‘보이지 않아도 소중해’를 비롯해 아름알음 미니 에코백 등 총 5개 리워드 상품은 판매가의 최대 45%가 할인된 1만원부터 16만5000원의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선착순 10명은 슈퍼 얼리버드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서포트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7월 6일까지 페이스북 지지 서명을 진행하여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성교육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아름다운 이 세상에서 나 자신을 올바르게 알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를 꿈꾸며 지은 브랜드 네임인 ‘아름알음’을 만든 고양이뿔의 김혜선 대표는 “와디즈 펀딩으로 서포터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된 양질의 성교육 동화책을 출판하고 싶었다”며 “모인 후원금은 제품 개발을 위해 사용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성교육의 기회가 필요한 취약 계층 아동을 후원하는 일에 쓰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양이뿔 개요

고양이뿔은 2016년 6월 창립이래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의 2017 ICCE 창업스쿨 4기 대상을 수상하고 가능성을 인정받아 보육기업으로 선정 되었으며, 특별한 가치의 상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교육 콘텐츠 전문 회사이다. 현재 ‘아름알음’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성교육 교재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올바른 성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고양이뿔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