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앤더슨 택스 앤 리걸, 멕시코 몬테레이 진출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16일 14:00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이 공업 및 다양한 분야의 도시인 몬테레이로 진출하면서 멕시코에서 새로이 존재감을 나타내게 됐다고 발표했다.

멕시코 북동부에 위치한 몬테레이는 멕시코의 유명한 공업 도시다. 몬테레이에는 다양한 대규모 국제 기업들이 모여 있으며 금융 및 공업 활동이 이루어지는 전략적 장소이기도 하다.

멕시코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2015년 6월에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됐으며 현재 5곳(멕시코시티에 2곳, 과달라하라에 1곳, 케레타로주에 1곳, 몬테레이 1곳)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몬테레이 사무소를 이끄는 새로운 파트너 호세 루이스 이노호사(Jose Luis Hinojosa)는 “멕시코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몬테레이 사무소 신설과 함께 회사의 성공을 위해 내 업무 경험을 팀에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노호사는 관세 및 대외무역 분야에서 20년 넘게 일해왔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하기 전 그는 PwC의 몬테레이 및 멕시코시티 사무소에서 해외무역·관세·부가가치세 담당으로 16년 동안 근무했다. 그 전에는 경제부 수출촉진계획(Export Promotion Programs) 부서에서 일했다.

멕시코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사무소 총괄파트너 호세 루이스 몬테스(Jose Luis Montes)는 “우리는 호세 루이스 이노호사가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 및 협력사 들을 통해 업계 최고의 인재를 추가하고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탁월한 서비스를 보장함으로써 우리 회사의 확장 전략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멕시코의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실무 분야에서 심층적인 법무 및 세무 전문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멕시코 회원사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95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150054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도자료 출처: Andersen Tax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