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필리핀항공, 6월 23일부터 팔라완 매일 취항
2018년 05월 09일 14:00
필리핀항공이 6월 23일부터 인천-팔라완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필리핀항공이 6월 23일부터 인천-팔라완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프리미엄 4성 항공사 필리핀항공이 팔라완 직항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필리핀항공은 6월 23일부터 인천-팔라완 노선 매일 운항, 7월 26일부터 부산-팔라완 노선 주 4회(수, 목, 토, 일) 운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321 기종(비즈니스 12석, 이코노미 플러스 18석, 이코노미 169석)으로 인천에서 오전 8시 25분에 출발하여 오후 12시 5분 팔라완에 도착하고, 팔라완에서 오전 12시 50분에 출발, 인천에 오전 6시 30분에 도착하여 3박 5일 일정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산은 오후 7시 35분 출발하여 팔라완에 오후 11시 15분에 도착하고 팔라완에서 오후 1시 20분에 출발하여 부산에 오후 6시 35분 도착하는 스케줄로 부산, 영남지역 주민들에게 팔라완으로 가는 빠르고 편리한 하늘 길을 제공한다.

팔라완은 때묻지 않은 자연으로 유명한 곳이다. 푸에르토 프린세사, 엘 니도, 코론 세 개의 지역으로 구성된 팔라완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지하강 국립공원(Underground River)과 투바카하 산호초 자연공원(Tubbataha Reefs Natural Park) 두 곳을 비롯해 호핑투어 명소인 혼다베이(Honda Bay),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엘니도 라군(El Nido, Lagoon), 이와힉강(IWahig River)의 반딧불이, 에메랄드 빛의 맑고 투명한 바다와 호수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이는 최신 여행트랜드인 에코투어리즘을 통해 자연에 대한 경외감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엘니도는 MBC 무한도전 ‘무인도편’ 촬영지로 코론은 2NE1 멤버인 산다라박이 KBS 배틀트립에서 ‘다라투어’로 소개된 곳으로 유명하다.

필리핀항공은 팔라완이 숨겨진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만큼 아직 때묻지 않은 곳으로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졌다며 그 동안 국내선으로 환승을 거쳐야 했기 때문에 비용이나 여행과정에서 관광객을 사로잡는 매력도가 다소 떨어졌지만 이번 직항편 취항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팔라완을 더욱 편리하게 접하고 팔라완의 매력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팔라완은 늘어나는 필리핀항공의 한국인 관광수요와 동반 성장하며 대체 휴양지가 아닌 대표 휴양지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

◇기종 및 좌석

-A321기종(199석)으로 비즈니스 12석, 프리미엄 이코노미 18석, 이코노미 169석 구성

◇주요서비스

- 따뜻한 기내식, 음료, 담요, 베개를 제공하여 쾌적한 기내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한국인 승무원 탑승하여 한국 승객의 편의를 돕는다.
-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my PAL을 제공하여 즐거운 비행을 선사한다.
- 수화물은 이코노미 20kg, 프리미엄 이코노미 25kg, 비즈니스 30kg으로 넉넉하게 허용한다.
- 필리핀항공 단독 마일리지 Mabuhay Miles 적립이 가능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필리핀항공 왕복기준 약 9회 이용 시 1회 무료항공권 제공, 제3자 양도가능, 좌석 업그레이드가 있다.
- 필리핀항공 전용 터미널로 출입국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마닐라 제2국제공항).

필리핀항공 개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77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4성 항공으로 한국-필리핀 노선의 가장 많은 좌석과 스케줄을 보유 하고 있으며 2017년 1월부터는 인천-클락 직항, 6월부터는 인천-보홀 구간의 단독 직항 노선을 취항하며 지속적인 신규노선 발굴과 지역개발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2018년 6월 23일부터는 팔라완으로 가는 가장 빠르고 편리한 신규직항을 통해 그 동안 접근성으로 인해 다소 떨어졌던 매력도를 한층 끌어올림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수요 창출을 기대한다.
보도자료 출처: 락소홀딩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