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NCH 코리아,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 출범
2018년 05월 08일 09:45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5월 1일부로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를 출범했다고 8일 밝혔다.

NCH는 기존 오페수 관리 사업부의 재정비를 통해 기존에 선전해 온 산업 시설 유지 보수 시장뿐만 아니라 쇼핑몰과 호텔, 병원, 학교, 정부 기관 등을 포함한 상업 시장(커미셜 시장) 공략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NCH 코리아의 ‘NCH 상업시설 사업부’는 미국 본사인 NCH Corporation의 Chemsearch FE 사업부 모델을 기반으로 한다. NCH는 1919년 설립이래 드레인(drain) 및 오폐수 관리, HVAC 솔루션, 유지보수 제품 및 전문세척제 분야에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는 상업시설의 설비시스템 관리를 통해 물과 에너지 절약을 통해 전반적인 운영 비용 절감을 돕는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는 NCH의 오폐수 관리, 설비 유지보수 관리, 유출물 흡수제, 전문 세척제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하여 시설 관리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의 주요 목표는 고객이 환경적으로 안전한 지속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기업 자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상업시설 설비 관리 분야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 것이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의 주요 제품군은 다음과 같다.

-오폐수(Wastewater) 관리 솔루션: NCH는 드레인(Drain) 및 오폐수 처리 제품 및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병원, 호텔, 학교, 상업건물 및 골프리조트에 이르는 고객들은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를 통해 드레인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NCH의 생물학적 시스템은 매일 수조 개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만들어 내는 기술을 통해 막히거나 배수가 느려진 하수구, 더러운 냄새를 해결하고 폐수로 인한 과장금 등의 낭비도 막을 수 있다. NCH의 드레인 전문가들은 예방 및 비상 배수 라인 관리를 위한 완벽한 제품 및 장비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배수관이나 오폐수 처리장의 상황이 모두 제각각인 상황에서 NCH의 전문가들이 현장 조사를 수행하여 문제 영역을 식별하고 각 개별 현장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NCH는 바이오엠프(Bio-Amp)와 같이 세계 유일의 특허 기술 및 제품을 사용하여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은 물론 가장 경제적인 드레인 유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조시스템(HVAC) 관리 솔루션: 기존 설비 시설물들은 열효율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큰 변화를 얻을 수 있다. NCH의 HVAC(공조시스템, Heating, Ventilation and Air-Conditioning)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HVAC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어, 시설물 관리 유지 보수를 줄이고 전반적인 시설물 구매 및 관리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악취 제어 (Odor Control) 솔루션: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의 악취 제어 솔루션은 쓰레기 배출 밀집 지역, 하수구 악취, 호텔 및 병원 등에서 발생하는 악취 등을 시설물 특성에 맞게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CH 전문가들이 현장 방문 조사를 통해, 적절한 솔루션 및 작업 방법을 선택하고 맞춤형 제품 및 교육을 제공한다.

-유지 보수 및 안전(Maintenance and Safety) 지원 프로그램: NCH 상업시설 사업부(NCH Facilities)의 설비 유지 보수 및 안전 프로그램은 안전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상황을 미리 대비하고, 건물과 설비에 긴급한 유지보수 때문에 많은 비용이 드는 외부인력 투입을 최소화 하여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을 돕는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오염이 심한 구역에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세척 솔루션도 공급한다. NCH 상업시설 사업부 담당자들은 인적 자원 및 비용 투입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장기적으로 고객이 스스로 시설물 자산 관리 문제를 관리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CH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NCH 상업시설 사업부의 전문 인력들이 고객의 시설물 관리를 위해 최적의 장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할 것이다. NCH는 산업 유지 보수 부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가장 폭넓은 시설물 관리 제품들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이번 NCH 상업시설 사업부 출범으로 NCH는 산업고객 뿐 아니라 커머셜 고객들에게도 신속하게 각 산업에 적합한 전문적인 제품, 서비스 및 기술 노하우를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보도자료 출처: 엔씨에이취코리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